성매매 알선 남성휴게텔 적발:시티뉴스 Http:


가르쳐준 방에 가서 담배 한 개비 피워무는데 여주인이 요구르트를 한 병 내놓고 간다. 경찰은 이에 따라 앞으로 카드전표 등을 토대로 수사를 진행, 성매수 남성에 대한 수사를 확대키로 했다. 경찰은 특히 이번 교차단속과정에서 현장에서 손님이 지불한 현금과 카드전표, 영업장부를 압수했다. A씨는 국내 음란물 서버를 서울의 한 서버관리전문업체에 맡겼지만 이 업체는 A씨의 서버 내용을 전혀 알 수 없는 구조였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윤병태 나주시장, 영산포 우시장 방문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라남도 나주시가 최근 한우 경매가격 하락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를 위한 다각적인 지원책 마련에 나선다. 윤병태 시장은 27일 오전 영산포 우(牛)시장을 찾아 FTA 수입 축산물 무관세 정책, 사료가격 폭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 애로사항을 듣고 한우 경매시세와 수급, 거래현황 등을 살폈다. 실제로 올 여름 경찰의 집중단속 결과 이른바 유흥업소에서의 2차와 인터넷채팅, 유사성행위 업소를 통한 성매매가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제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방청 주관으로 경찰서별 합동 교차단속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불법행위를 근절하고 지역 업소와의 유착이 없도록 해나겠다”고 강조했다. 경찰은 현장에 있던 성매수 남성 2명을 함께 입건하고 조만간 업주도 소환해 사법처리할 방침이다. 경찰에 따르면 현행법상 성인휴게텔이나 성인PC전화방에서 음란물을 상영하거나 보관하면 불법이다. A씨는 “매달 이용료로 10~20만원을 주면 음란물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고장이나 하자가 발생하면 원격 제어 수리가 가능하다”며 서버와 사이트 등을 설명하면서 업주들을 꼬드겼다. 단속에 적발된 성매매 여성과 성매수자는 6명, 성매매 여성 중에는 중국에서 온 유학생도 있었습니다.


실제 A씨는 업주를 상대로 경찰이 수사에 착수하자 서버에 보관한 음란물 자료를 삭제하기도 했다. 단속 이후에도 제2의, 제3의 공급책이 업주들에게 전단을 나눠주며 홍보활동을 벌이고 있다고 경찰은 전했다. 이렇게 A씨와 계약한 업주들은 적은 비용으로 더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었기에 일종의 ‘공생관계’였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A씨는 컴퓨터 활용 능력이 떨어지는 50~60대의 업주가 운영하는 업소를 계약 대상으로 삼았다. 경찰은 성인PC전화방을 운영한 경험이 있던 A씨가 큰 비용 없이 투자해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범죄행각을 꾸몄다고 밝혔다. A씨는 전국을 돌며 성인휴게텔과 성인PC전화방 업주들과 회원제 형태의 가맹점 계약을 체결했다.


인근 오피스텔 앞에서 지갑과 가방을 파는 한 상인은 “단골 중에 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많았는데 짐을 싸서 나오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고 말했다. ㄱ유흥주점 사장은 “며칠 전에 휴게텔 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일자리가 없느냐고 찾아왔다. 술집은 그에 비하면 벌이가 형편없으니까 결국 다른 지역으로 간 것 같다”고 전했다.일부 음식점들마저 휴게텔과 함께 몰락 일로에 있다. 100여개에 달하는 휴게텔을 상대로 ‘배달 전문’ 장사를 해온 분식점들이 가장 큰 타격을 입었다고 한다.


종암 서 김형렬 생활안전과장은 “당시 경찰의 단속 때문에 속칭 ‘청량리 588’과 영등포역 앞 집창촌도 사실상 영업을 중단했다”고 설명했다. 이곳은 지난 2006년 11월 일자미상경부터 198㎡(60평)규모의 업소내에 안마실과 밀실을 설치하고 여자종업원을 고용해, 업소를 찾아온 불특정 남자 손님에서 돈을 받고 성매매를 알선한 것이다. 대도시에서 볼 수 있는 남성전용 휴게텔이 관내 지역에서도 영업이 성행하면서 윤락행위 등을 일삼아 충격을 주고 있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여성가족부는 20일 성매매방지법 시행 2주년을 맞아 이 같은 내용이 포함된 '성매매 단속 및 처벌에 대한 향후 개선대책'을 마련해 발표했다. 보성군, 2023년 농어민 공익수당 2월 14일까지 신청 [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보성군은 오는 2월 14일까지 관내 농어업․임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2023년도 농어민 공익수당’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신청은 2월 14일까지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읍․면사무소)에서 신청하고, 4~5월 중에 보성사랑상품권으로 6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내건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중부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lick here 강남 오피 강남 가라오케 click he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